네오위즈는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소울라이크 게임 ‘P의 거짓’의 오프라인 행사를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경기 하남에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점 1층에서 개최된다.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P의 거짓을 전시하고, 게임 데모 버전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한국 한정판 콜렉터즈 에디션 실물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와 함께 게임 속 ‘검은 토끼단’과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과 P의 거짓의 배경이 되는 ‘크라트시’를 연출한 전시존 등을 선보인다. ‘스페셜 LP 코스터’를 증정하는 예약구매 인증과 소셜미디어 인증샷 등 현장 방문객들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한다. 또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모델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도 진행한다.
행사 둘째 날에는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반 동안 최지원 P의 거짓 총괄 디렉터와 노창규 아트 디렉터의 사인회를 열고, P의 거짓을 기다리는 한국의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한다.
오는 17일부터는 P의 거짓 한국 패키지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구성됐으며, 쓱닷컴과 G마켓 등 온라인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다음달 19일 출시를 앞둔 P의 거짓은 지난해 게임스컴에서 한국 게임 최초 3관왕을 차지하며 글로벌 기대작으로 부상했다. 지난 6월 데모 공개 3일 만에 전체 플랫폼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건을 돌파했으며, 온라인 게임 페스티벌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인기 출시 예정 제품’과 ‘가장 많이 찜한 출시 예정 게임’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하반기 주요 기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