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리테일이 대구·경북을 포함한 전국 매장에서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설레는 가을맞이 이득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첫날인 27일에는 킴스클럽 전국 지점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패션·모던 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같은 날 당일 영수증 합산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만 이포인트가 추가 적립되는 ‘스페셜 리워드데이’가 진행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같은 날 패션관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1만원권을, 패션·모던·식품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베이커리·카페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패션관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이랜드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하며, 골프브랜드 10만원이상 구매시 지하 2층 바이킹 스크린파크골프 이용권 1매를 증정한다.
주요 브랜드 특가전도 풍성하다. 쇼핑점에서는 제옥스 제화 균일가전, 픽스키즈 최대 80% 할인, 버커루·게스·폴햄 등 캐주얼 브랜드 가을맞이 특가전, 발렌시아·클라비스·올리비아로렌 등 여성의류 특별가전이 열린다. 수성점에서는 이사벨 제화 균일가전, 더레노마·모스코나·포라리 등 여성의류 여름상품 최종가전, 디즈니골프 최대 70% 특가전, 바찌셔츠·뱅뱅 특가전이 준비된다.
동아쇼핑·수성·강북·구미점 식품매장에서는 지정 상품 초특가전과 복숭아·신고배·한우 국거리·서해안 꽃게·완도 전복 등 한정 판매 행사가 열린다. 27일부터는 오후 5시 이후 진행되는 ‘퇴근런’ 타임세일도 마련된다.
모던하우스(동아쇼핑·수성·강북·NC엑스코·경산점)는 가을맞이 테마 행사와 함께 주방용품, 침구, 보관용기, 데스크 가전 할인전을 동시에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