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2기,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눈물의 작별’

‘우결’ 2기, 밸런타인데이 앞두고 ‘눈물의 작별’

기사승인 2009-02-06 19:48:01


[쿠키 연예] MBC 예능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2기 커플들이 가상부부로서 마지막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며 전격 하차한다.

오는 8일 ‘우결’에서는 2기로 활약했던 마르코-손담비 커플, 환희-화요비 커플의 이별 장면이 방송을 탄다. 마르코-손담비 커플, 환희-화요비 커플은 지난해 추석 특집에 출연해 150여일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마르코-손담비 커플은 밸런타인데이를 함께 준비하면서 부부로서 보내는 마지막 결혼 생활을 기념한다. 특히 손담비는 방송인 정준하의 조언에 따라 마르코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손담비는 이벤트를 선보이던 중 이별의 아쉬움이 컸는지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마르코-손담비 커플에게 ‘우결’은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신인에 불과했던 두 사람이 만인에게 알려지는 통로가 됐으며 이를 통해 드라마, 영화, 음반까지 전천후에서 활약하게 됐다. 손담비는 주연을 맡은 할리우드 영화 ‘하이프네이션’에 출연한다. 마르코는 오는 9일부터 MBC 일일극 ‘사랑해, 울지마’에서 외국인 노동자 파블로 역으로 등장, 정극 연기에 첫 도전한다.

환희-화요비 커플은 닭살 부부로 가상 결혼 생활을 마감한다. 화요비는 무뚝뚝한 남편 환희를 변화시키기 위해 자신의 소원을 당일 과제로 정한 뒤 남편 환희에게 들어줄 것을 요구했다. 결국 환희는 인파 속에서 화요비에게 상상조차 못했던 닭살 행각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화요비의 절친한 동료인 거미, 린, 버블시스터즈의 영지와의 만나 속마음을 털어놓는 시간도 마련했다.


‘우결’에서 하차하는 두 사람은 가수로 돌아가 새 음반 활동을 벌인다. 화요비는 지난 5일 미니앨범 ‘디스 이즈 러브’를 발표해 무대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다. 환희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8집 앨범을 발표, 13일 KBS 2TV ‘뮤직뱅크’ 출연을 시작으로 가수 활동을 재기한다.

한편, ‘우결’을 채우게 될 3기 멤버는 정형돈-태연 커플, 강인-이윤지 커플, 신성록-김신영 커플, 전진-이시영 커플이 활약한다. 2기 커플의 하차 방송분은 오는 8일 오후6시10분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슈퍼주니어 한경은 한국에서 3류"…中 네티즌 '혐한' 폭발
▶'타짜'로 전락한 서울대 출신 기업가
▶우연희 "아들이름이 조성민…" 조성민 재혼녀 황당 루머에 폭행
▶'명텐도'는 계속된다…'터치삽'까지 등장
▶'정향'문채원―'구준표'이민호,'절친서 커플모델로'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