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1천만원 쏩니다” 롯데시네마, 추석 연휴 각종 이벤트 실시

“1억1천만원 쏩니다” 롯데시네마, 추석 연휴 각종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0-09-13 13:46:00

[쿠키 영화] 멀티플렉스 영화관 롯데시네마에서는 추석을 맞아 가족 단위로 영화관을 찾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최장 9일간을 쉴 수 있는 ‘황금 추석 시즌’을 맞아 롯데시네마는 ‘해피 메모리즈’(Happy
memories)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로는 롯데시네마 11주년 기념 및 추석맞이 경품 이벤트인 ‘롯데시네마가 총 1억1000만원을 쏩니다! 100만원 행운의 주인공이 되세요!’라는 행사가 진행된다. 오는 17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쿠폰 번호를 눌러 쇼케이스 잠금장치를 열거나 스크래치 복권에 당첨되는 고객에게 현금 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티켓을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울 청량리, 건대입구, 에비뉴엘, 노원, 신림, 홍대입구 등 영화관 홀에 설치된 쇼케이스 행사장에 참석하면 된다. 현금 증정 외에도 무료 영화 관람권, 인형 증정 등 별도의 상품도 준비됐다.

두 번째 행사는 ‘우리카드 한가위 페스티벌’이 있다. 추석 기간인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롯데시네마에서 우리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5천명에게 팝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이다. 영화관에서 작품도 관람하고, 맛있는 팝콘도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롯데시네마 영화관별 자체 이벤트도 다양하다. 서울 노원관에서는 커플 제기차기 이벤트, 추억의 딱지치기 이벤트 등 전통 놀이문화를 이용한 행사를 진행한다. 인천 검단관에서는 가맹점 연계 경품이벤트, 행운의 좌석 추첨 이벤트, 선착순으로 팝콘 또는 카라멜 마끼아또 증정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롯데시네마는 “올 추석에는 연휴가 길어 가족 단위로 영화관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며 “롯데시네마가 마련한 풍성한 추석 이벤트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