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수빈, ‘예능 퀸’ 노린다…‘해피투게더’ 또 출연

달샤벳 수빈, ‘예능 퀸’ 노린다…‘해피투게더’ 또 출연

기사승인 2011-01-24 11:28:00

[쿠키 연예] 신예 6인조 걸그룹 달샤벳의 막내 수빈이 데뷔한 지 한 달도 되지 않아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 2회나 출연해, 예능 끼를 발휘했다.

수빈은 지난 22일 설 특집으로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해 무사히 녹화를 마쳤다. 이미 데뷔 전 멤버 지율과 함께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수빈은 이로써 데뷔한 지 한 달도 되지 않아 ‘해피투게더’에 2회나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지난 방송에서 귀신과 전화통화 한 사연과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로 MC들의 호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수빈은 이날 녹화에서도 여전히 귀여운 전라도 사투리를 구사하며 재미있는 입담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수빈은 ‘해피투게더’ 외에도 설 특집 지상파 프로그램은 물론 케이블 예능프로그램들의 녹화를 이미 마치는 등 쏟아지는 러브콜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소속사 측은 “팀에서 막내인 수빈이가 귀여운 모습과 동시에 막내 같지 않은 매력도 가지고 있어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며 “앞으로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2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