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미쓰에이(miss A)가 남자보다 멋진 여자의 모습을 선보였다.
컴백을 앞둔 미쓰에이는 티저사진에 이어 12일 홈페이지를 통해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쓰에이 멤버들이 셔츠와 수트를 입은 모노톤의 모습을 담았고, 보타이와 블링블링한 타이, 지팡이가 눈길을 끈다.
AQ 엔터테인먼트는 “시크한 수트와 도도한 멤버들의 표정은 네 멤버의 당당한 포즈 및 분위기와 어우러져 시선을 압도하며, 그야말로 남자보다 멋진 여자 미쓰에이의 독특한 매력으로 새로운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지아의 카리스마 있는 눈빛, 수트와 절묘하게 매치된 페이의 캡 모자, 민의 지팡이가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멤버 수지의 콧수염은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준다.
AQ 엔터테인먼트는 미쓰에이의 이번 변신은 ‘남자없이 잘 살아’라는 타이틀 곡에 맞게 남자에게 의존하지 않는 주체적이고 독립적인 여자의 모습을 표현했다. 멋진 여자 미쓰에이의 새 앨범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미쓰에이의 다섯 번 째 프로젝트 앨범은 10월 15일 정오에 공개된다.
사진=AQ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