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언론 “탕웨이 착한 이미지는 조작된 것”

中언론 “탕웨이 착한 이미지는 조작된 것”

기사승인 2012-11-21 11:27:00

[쿠키 연예] 중국 언론이 배우 탕웨이를 비판하는 기사를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중국 시나닷컴에 따르면 영국에서 발행되는 패션지 ‘그라지아’가 탕웨이의 인성을 비난하는 기사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그동안 탕웨이의 이미지가 모두 소속사에 의해 조작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특히 기사 제목 중 ‘탕웨이는 후이궈러우를 먹지 않는다’는 내용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는 최근 중국에서는 모 여배우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고기를 볶아 만든 가정식 요리 후이궈러우를 좋아한다고 말했다가 소속사 측의 요청으로 표고버섯과 청경채가 주재료인 샹구차이신으로 기사를 정정했다는 소문이 돌았기 때문이다. 즉 당시 이미지 메이킹을 위해 음식까지 관리한다는 비난을 받은 여배우가 탕웨이였다는 것이다.

또 이 잡지는 탕웨이 측이 약속된 일정을 일방적으로 취소하거나 현장에서 갑자기 진행 상황을 바꾸는 등 돌발행동으로 관계자들을 당혹스럽게 한 적도 있다는 말을 덧붙였다.

그러나 이 같은 보도에 대해 최근 탕웨이와 직접 만나거나 영화 작업을 했던 한국 영화 관계자들은 쉽게 납득하기 어렵다는 반응을 보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