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세브란스-유진성형, 보형물 제거 후 가슴확대 지원자 모집

강남세브란스-유진성형, 보형물 제거 후 가슴확대 지원자 모집

기사승인 2012-12-13 09:37:01
[쿠키 건강] 강남세브란스병원과 유진성형외과는 공동으로 하베스트젯2를 이용한 ‘보형물 제거 후 자가 지방 가슴 확대술’을 공개 시연하기로 하고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며 선정된 여성에게는 무료 시술 혜택이 주어진다.

하베스트젯은 기존 30% 수준이었던 자가지방생착률을 76%까지 끌어올린 기술로 유진성형외과가 국내 처음으로 도입했다.

종전시술은 마취용액, 혈액 등의 불순물을 고속원심분리를 통해 걸러내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 지방세포의 생명력이 약해지고 손상을 받게 된다. 이 경우 이식 후 지방괴사로 인한 낭종이나 석회화 같은 부작용을 우려해야 하고 일정기간 후 크기가 줄어드는 한계가 있다.

‘하베스트젯’은 특수필터링을 사용, 고압 물분사를 이용해 지방세포의 손상을 최소화해 추출한다. 양질의 지방만을 분리해 주입하는 만큼 생착률이 높고 부작용에서도 더 자유롭다.



하베스트젯2는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전자시스템을 갖춰 환자 체형 등 특성에 따라 압력과 수압을 셋팅 후 맞춤형 지방추출이 가능해 생착률도 높고 시술 시간도 짧다는 장점이 있다.

강태조 유진성형외과 원장은 “기존 방법은 2차 시술을 기본적으로 고려했지만 하베스트젯2 도입으로 1차 시술만으로 환자가 만족할 만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통증과 시술 시간도 줄면서 회복 등이 빨라지기 때문에 환자 입장에서 얻는 혜택이 크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개 시연은 강남세브란스병원과 유진성형외과 협진하며 하베스트젯 창시자인 독일 클라우드 박사가 내한해 함께 집도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유진성형외과 게시판을 통해 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