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한선화, 첫 연기 도전…‘광고천재 이태백’ 합류

시크릿 한선화, 첫 연기 도전…‘광고천재 이태백’ 합류

기사승인 2013-01-10 10:43:01


[쿠키 연예] 걸그룹 시크릿의 한선화가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로 출연하며 첫 연기에 도전한다.

한선화는 극중 이태백(진구)의 여동생이자 여배우를 꿈꾸는 내레이터 모델 이소란으로 등장한다. 이소란은 수다스럽고 오지랖이 넓어 늘 크고 작은 소란을 일으키지만 가족에 대한 애정이 각별한 인물이기도 하다.

한선화는 “처음 연기에 도전하는 거라 긴장되고 많이 떨리는데 현장에서 많이 배우고 느끼고 노력하면서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이소란이라는 캐릭터가 실제 성격이랑 많이 비슷해서 벌써부터 친근감이 느껴져 설렌 마음이다. 한선화도 연기에 가능성이 있구나, 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제작사 ‘래몽래인’의 관계자는 “한선화는 작품에 대한 열의가 대단하다. 평소 밝고 활달한 성격으로 많이 사랑받고 있는 만큼 상큼 발랄한 매력의 이소란을 잘 소화해주리라 기대하고 있다”라며 “한선화의 연기자로서의 색다른 면모를 발견하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고천재 이태백’은 그동안 제대로 다뤄진 적 없던 광고계를 배경으로 광고에 푹 빠진 열정 가득한 사람들의 삶과 사랑을 현실감 있게 그리는 드라마로, 진구와 한채영, 박하선, 고창석 등이 앞서 캐스팅돼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광고천재 이태백’은 ‘학교 2013’ 후속으로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인기 기사]

▶“감옥 밥맛 어떠냐?” 질문에 “궁금하면 먹어봐!”…정봉주는 악플 전쟁중

▶얼마나 비슷하길래…‘야왕’ 속에 ‘착한 남자’ ‘추적자’ 있다?

▶수영 “원빈과 열애설? 아닌 땐 굴뚝에 연기 나더라”

▶‘징역 4년’ 강성훈 “젝스키스로 재기…”

▶中 4대 미녀 얼굴 합치니…누구 닮았나?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