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찰랑찰랑 ‘아르간오일 실크 헤어’ 4종 출시

스킨푸드, 찰랑찰랑 ‘아르간오일 실크 헤어’ 4종 출시

기사승인 2013-11-13 08:54:01

[쿠키 생활] 스킨푸드가 아르간오일과 실크 성분이 들어있는 ‘아르간오일 실크 헤어’라인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르간오일은 높은 수분 보유력과 함께 비타민E, 필수 지방산 등 풍부한 영양을 간직해 ‘신의 오일’로 불리며,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제공해주는 오일이다.



아르간오일 실크 헤어 라인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두피와 모발을 깔끔하게 클렌징 해주는 ‘아르간오일 실크 헤어 샴푸’와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는 ‘아르간오일 실크 헤어 컨디셔너’는 기초 관리 단계에서부터 거칠고 건조해진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아르간오일 실크 헤어 미스트’는 푸석푸석해진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헤어 미스트다. ‘아르간오일 실크 헤어 영양 크림’은 영양이 풍부한 크림 타입으로 거칠고 손상된 모발을 차분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드라이 전, 후로 모발에 도포하면 열손상으로부터 머릿결을 보호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가을, 겨울철은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 탓에 모발이 푸석푸석하고 거칠어지는 시기”라며, “’아르간오일 실크 헤어’라인은 아르간오일과 실크 성분이 거친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윤기를 공급해 살롱에서 관리한 것처럼 찰랑찰랑 윤기 나는 모발로 만들어주는 헤어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