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2013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 출시

더바디샵, ‘2013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 출시

기사승인 2013-11-26 09:09:00

[쿠키 생활]
더바디샵이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담은 ‘2013년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을 25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2013년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은 평소에는 만나보기 힘든 특별한 향과 시즈널 패키지로 구성된 ‘크랜베리 조이’, ‘바닐라 블리스’, ‘진저 스파클’의 총 3가지 컬렉션으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다양한 기프트 세트도 출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패키지만으로도 크리스마스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상큼한 ‘크랜베리 조이’, 보다 고급스러운 달콤한 향을 담고 있는 부드러운 ‘바닐라 블리스’ 그리고 진저 브레드맨이 그려진 귀여운 패키지가 인상적인 산뜻한 ‘진저 스파클’ 컬렉션은 바디케어 제품에서부터 실내 공기를 위한 디퓨저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

올해로 9회째 개최되는 더바디샵의 꾸준한 사회공헌캠페인인 ‘에이즈 예방 캠페인’을 지원하는 제품이기도 한 이 3가지 컬렉션은,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질병 예방과 그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위해 ‘한국에이즈퇴치연맹’에 기부되어 특별한 의미까지 담았다.

더바디샵 상품마케팅팀 김은혜 부장은 “연말은 한해 동안 고생한 자신과 주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는 시기”라며 “더바디샵의 2013 특별 한정판 제품과 100% 당첨 행운권 이벤트로 올 한 해를 풍성하고 즐겁게 마무리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100% 당첨 행운권 이벤트도 실시한다. 새로이 출시되는 한정판 기프트 세트 내에 1등부터 4등까지 다양한 혜택을 맛볼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이 들어 있어 보물찾기를 하는 것과 같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1,2,3등은 각 더바디샵 제품 3만원, 1만원, 5천원 제품 교환권이며, 4등은 전 제품 10% 할인권으로, 더바디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11월 25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당첨 후 다음 구매 시부터 바로 사용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