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화장품, 고유에 현대홈쇼핑 첫 방송

일동제약 화장품, 고유에 현대홈쇼핑 첫 방송

기사승인 2013-11-26 10:51:00

[쿠키 생활]
일동제약과 탤런트 전인화가 공동 기획한 화장품 브랜드 GOU:E(고유에)가 오는 27일 현대홈쇼핑에서 첫 론칭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GOU:E는 타고난 고유의 아름다운 피부로 다시 태어나게 한다는 전인화만의 뷰티 철학이 담긴 브랜드로 전인화가 브랜드 기획부터 제품 개발까지 꼼꼼하게 참여해 그녀의 뷰티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았다.

또한 노벨상을 수상한 플러린, 폴릭애씨드, EGF 성분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여러 단계의 복잡한 스킨케어 없이 핵심적인 3단계 제품만으로도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게 했다.

일동제약 측은 “GOU:E는 복잡하고 어려운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아닌 핵심 3단계만으로도 나이 앞에서도 당당한 어린 피부로 가꿔주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국민 대표 피부 미인 전인화의 스킨 케어 노하우를 담은 GOU:E가 많은 여성들의 피부 관리 솔루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7일 저녁 7시 35분부터 65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는 고유에 시크릿 에센셜 스킨 에센스, 시크릿 셀레스철 크림, 시크릿 에센셜 피니셔, 히알루론산 100 앰플2세트, 고유에 스페셜3종 체험키트 1세트로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런칭을 기념해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할 계획이다.

고유에 시크릿 에센셜 스킨 에센스는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 제품으로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안팎으로 수분을 채워 다음 단계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도와준다.

시크릿 셀레스철 크림은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동안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이며, 시크릿 에센셜 피니셔는 마눌라 오일, 홍화씨 오일 등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과 영양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고 윤기를 부여하는 에센셜 피니셔이다.

이와함께 히알루론산 100 앰플은 고농축 히알루론산을 담은 앰플로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 즉각적인 보습케어를 도와주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한편 방송 후 추가 구매는 일동제약 온라인 쇼핑몰인 일동몰(www.ildongmall.coml)에서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