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모스크바 인터참 추계 국제 화장품 미용박람회 참가

고운세상코스메틱, 모스크바 인터참 추계 국제 화장품 미용박람회 참가

기사승인 2013-11-28 10:49:00

[쿠키 생활] 고운세상 코스메틱이 오는 30일까지 4일간, ‘2013 모스크바 인터참 추계 국제 화장품 미용박람회’에 참여한다.

‘2013 모스크바 인터참 추계국제 화장품 미용박람회’는 러시아 모스크바의 ‘크로커스 엑스포 국제 전시장’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규모의 뷰티 전문 박람회다.

지난 2012년에는 전세계 27개국 928개사가 참여해 화장품, 바디 케어 용품, 헤어, 네일 케어, 패션 악세서리 등을 선보였다.


이번 박람회에서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관에서는 피부 3중 보호막을 강화하는 바이오 솔루션 보습크림인 신제품 ‘닥터지 바이오-알티엑스 멘토크림’을 비롯해 한류 대표 상품을 넘어 글로벌 뷰티 베스트 셀러인 비비크림 ‘브라이트닝밤’ 등 다양한 코스메슈티컬 제품들을 선보이며 러시아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과 활발한 수출 상담도 활발히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미 2013년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 ‘두바이 국제 미용박람회’에 참석한 바 있는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이번 ‘2013 모스크바 인터참 추계 국제 화장품 미용박람회’ 참가를 통해, 향후 러시아를 비롯 동북아시아 지역과 유럽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 삼을 예정이다.

러시아 화장품 시장은 연평균 6%라는 놀라운 성장률을 보이며 2017년에는 180억 달러 규모를 달성할 것으로 보이는 거대한 글로벌 뷰티 마켓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K-beauty에 대한 관심과 피부과 전문의들이 만든 ‘리얼 닥터스 케어’라는 진정성과 우수한 제품력이 시너지를 내어 러시아 뷰티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라며“태국 등 해외 단독매장 오픈, 지속적 글로벌 뷰티 박람회 참가 등을 통해 해외에서 대한민국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