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디바덤’ 홈쇼핑서 인기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디바덤’ 홈쇼핑서 인기

기사승인 2013-12-02 15:37:00

[쿠키 생활]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디바덤이 지난 7월말 CJ오쇼핑 판매 방송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홈쇼핑에서 총 6회 매진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CJ오쇼핑과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디바덤 제품은 눈썹 메이크업 제품인 ‘브로우익스텐더(Brow Extender)’와 속눈썹을 풍성하게 해주는 ‘래쉬익스텐더(Lash Extender)’, 속눈썹을 볼륨업 해주는 ‘볼륨 픽스 마스카라(Volume Fix Mascara)’ 등 3종이다.

디바덤에 따르면 한국 시장 론칭 후 3개월 동안 홈쇼핑에서 6회 매진을 기록하게 된 것은 천연 파이버가 들어 있는 브로우익스텐더와 래쉬익스텐더의 독특한 제형이 기존 아이 메이크업 제품과 전혀 다른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기 때문이다.

특히 디바덤 브로우익스텐더는 천연 파이버를 팁 브러쉬에 적당히 묻힌 후 눈썹을 채우듯 그려주면 입체감 있는 풍성한 눈썹을 완성해 준다. 브로우익스텐더는 눈썹 그리기에 재주가 없는 사람도 누구나 멋진 눈썹을 연출할 수 있으며 미네랄과 허브추출물로 이루어진 천연 색소가 피부 자극 없이 자연스러운 눈썹 컬러를 표현해 준다.

디바덤 커뮤니케이션 담당 곽경화실장은 “천연 파이버로 만든 디바덤 제품들이 기존 제품과는 전혀 다른 차별화된 방식으로 눈썹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것에 소비자들이 큰 관심을 가져주고 있다”며 “특히 눈썹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천연 파이버를 눈썹 사이사이에 채우듯 연출하는 디바덤 브로우익스텐더는 메이크업 전문가들조차 지금까지 한번도 본 적이 없는 제품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디바덤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오는 15일 롯데홈쇼핑 스타뷰티쇼와 이달 중순 경에 방송 예정인 CJ오쇼핑 크리스마스 특집쇼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디바덤 온라인 쇼핑몰(www.blissmall.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