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0일 (목)
푸르덴셜생명, '웰스매니지먼트 센터' 오픈

푸르덴셜생명, '웰스매니지먼트 센터' 오픈

기사승인 2014-01-02 15:07:00

[쿠키 경제] 푸르덴셜생명은 2일 서울 역삼동 푸르덴셜생명 본사에서 ‘푸르덴셜생명 웰스매니지먼트 센터 (Wealth Management Center)’ 오픈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푸르덴셜생명 '웰스매니지먼트 센터’는 상속증여 및 가업승계 설계, 개인 재무설계, 법인 재무설계 등 체계적인 재무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국제공인재무설계사(CFP) 3명, 세무사 1명 등 재무관리 전문가들로 구성된 웰스매니지먼트 센터를 통해 개인이나 법인의 재무상황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웰스매니지먼트 센터의 서비스는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와의 상담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푸르덴셜생명 손병옥 사장은 “푸르덴셜생명은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아 고객의 요구와 새로운 시장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고객서비스의 질을 더욱 높일 계획”이라며 “웰스매니지먼트 센터가 더 많은 고객들의 성공적인 자산관리와 행복한 노후 및 은퇴설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푸르덴셜생명은 최근 고객의 소중한 계획들이 끝까지 잘 지켜낼 수 있도록 돕겠다는 기업철학을 담은 ‘지켜야 Plan’ 캠페인을 런칭한 데 이어 이번 웰스매니지먼트 센터 오픈을 계기로 고객으로부터 가장 신뢰받는 회사가 되기 위한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푸르덴셜생명은 현재 상속증여 및 노후은퇴에 대한 고객서비스의 일환으로 지난 해부터 자산승계, 은퇴, 노후설계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방안을 제안하는 명가시조 세미나를 진행 중이다. 올해 명가시조는 서울, 부산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약 10회의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카이스트(KAIST) 경영대학원과 공동으로 ‘금융보험전문가과정’을 2012년 4월에 개설, 올해까지 400여명의 노후은퇴설계 전문가를 양성할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재국 기자 jkkim@kukimedia.co.kr
김재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슬의생’과 달라”…전공의 파업 속 ‘언슬전’ 공개, 시청자 처분만 남았다

의료대란 여파로 1년여 표류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 마침내 시청자를 만난다. 슬기로운 ‘99즈’의 일상 대신 슬기로울 ‘응애즈’의 성장이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보호자’를 자처한 신원호 크리에이터의 바람대로, 이들의 진심이 곡해되지 않고 안방에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을까.10일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 연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