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궁19' 천연 앰플로 하루 종일 산뜻하게

'닥터스 궁19' 천연 앰플로 하루 종일 산뜻하게

기사승인 2014-02-17 14:35:00

[쿠키 생활] 많은 여성들이 생리기간 전후로 불쾌한 냄새나 분비물, 가려움증으로 인해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다. 특히 여성들이 즐겨 입는 스타킹, 레깅스, 스키니진 등과 같이 꽉 끼는 옷도 한 몫 하고 있다.

최근 닥터스에서 출시한 ‘궁19’는 여성의 청결, 보습 그리고 영양공급까지 동시에 제공하는 일회용 앰플형 여성청결팩이다. 이 제품은 휴대가 간편하며, 은은한 천연 향으로 오랫동안 상쾌한 기분을 유지시켜줄 뿐 아니라 생리 전후 생길 수 있는 냄새까지 잡아주는 장점이 있다.

닥터스 박갑도 대표는 “총 13가지 천연성분 앰플(3ml)과 100% 오가닉 코튼 패드로 구성된 궁19는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여성청결팩”이며, “휴대가 간편하여 생리 전후 찝찝함이 느껴질 때마다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1개에 4천원이며, 1박스(10개입)에 3만 5천원이다. 제품 구매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02-780-4445) 또는 온라인 쇼핑몰(www.goongmo.co.kr)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오는 3월 10일까지 회원가입을 한 모든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적립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