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1일 (금)
하이카다이렉트 연도대상 개최… 사상 첫 남성 직원 대상 수상

하이카다이렉트 연도대상 개최… 사상 첫 남성 직원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4-03-24 11:04:01

[쿠키 경제] 현대하이카다이렉트는 지난 21일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소재 본사 대강당에서 '2013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연도대상 시상식에서는 하이카다이렉트 창립 이래 처음으로 남성 상담직원이 대상을 수상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주인공은 올해 41세, 입사 2년차의 김태현씨다.

그는 특유의 긍정적인 사고와 지독한 노력으로 대상까지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지난 한해 김 씨의 하루 평균 통화량은 다른 상담직원의 평균인 180분을 훨씬 웃도는 270분 이상이었다. 이를 위해 그는 매일같이 남들보다 한 시간 반씩 일찍 출근하고 불필요하게 이동하는 시간을 줄이려고 담배와 커피도 끊었다.

아웃바운드팀 소속 상담직원인 김 씨의 지난해 실적은 1523건 계약에 보험료 기준으로는 7억7천여 만원에 달한다.‘아웃바운드’란 잠재 고객에게 먼저 전화를 걸어 가입을 권유하는 영업 방식으로, 계약 체결률이 낮은 방식이기 때문에 그의 실적은 더욱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하이카다이렉트 허정범 사장은 21일 연도대상 시상식 축사를 통해“오늘날 우리 회사의 성장은 상담직원의 열정이 뒷받침된 덕분”이라고 격려하며,“더욱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회사로 거듭나자”고 당부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재국 기자 jkkim@kukimedia.co.kr
김재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나경원 “이번 대선은 체제전쟁…이재명 꺾을 것”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위험한 이재명을 꺾고 승리의 역사를 만들겠다"며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나 의원은 11일 오후 2시쯤 국회 본청 계단 앞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말했다. 이어서 그는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진정한 국민 승리의 시대를 열겠다"고 덧붙였다. 나 의원은 이번 대통령 선거를 '체제 전쟁'에 비유하며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낼 것이냐, 아니면 반자유·반헌법 세력에게 대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