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창립 1주년 기념 '가나다카드' 출시

우리카드, 창립 1주년 기념 '가나다카드' 출시

기사승인 2014-03-31 10:31:00

[쿠키 경제] 우리카드는 고객 선호에 따라 다양한 할인과 포인트 혜택을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우리 ‘가나다카드’ 6종을 31일 출시했다.

창립 1주년을 맞아 출시된 우리 ‘가나다카드’는 네이밍도 친근하고 쉬운 우리 고유의 한글을 사용함으로써 우리카드만의 친숙함을 표현 했고, 디자인도 우리나라 전통적인 청자와 백자의 아름다운 색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담았다.

이 카드는 고객의 카드 사용 패턴에 따라 주요업종에서 폭넓은 혜택, 선택 업종에서 높은 혜택, 모든 업종에서 조건 없는 혜택, 3가지로 분류하고 이를 다시 할인형과 포인트형 상품으로 나누어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서비스 내용을 살펴보면 '㉮득한 할인'은 9대 업종(쇼핑, 가족, 생활) 5%, '㉯만의 할인'은 선택한 5개 업종(택1) 5% 및 모든 국내가맹점 0.3%, '㉰모아 할인'은 모든 국내가맹점 0.5~1% 할인된다.

특히 ‘가나다카드’는 스마트폰에 터치하는 것만으로 우리카드 스마트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고 로그인도 가능하게 하는 ‘NFC 터칭로그인’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탑재하여 이용대금명세, 카드이용내역, 선결제 등 카드이용정보 이외에 이벤트정보, 기념일관리, 오늘의운세 등 고객 친화적 컨텐츠가 대폭 강화된 우리카드 스마트앱 서비스를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우리카드는 창립 1주년 및 가나다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올 6월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 10만원 이상 이용고객 중 1,711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월 가나다카드 이용금액의 1%를 캐쉬백(최고 월 2만원, 홈페이지 응모) 해주며, 9월말까지 전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건당 5만원 이상), 6개월 무이자할부(건당 30만원 이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에게 답이 있다는 모토 아래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상품과 서비스에 담고자 했다.”며, “가나다카드는 고객 입장에서 꼭 필요한 서비스만을 담아, 고객에게 꼭 맞는 혜택을 가장 쉽고 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재국 기자 jkkim@kukimedia.co.kr
김재국 기자
jkkim@kukimedia.co.kr
김재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