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트루스 ‘알로에겔 골드’ 리뉴얼 출시

유한양행, 트루스 ‘알로에겔 골드’ 리뉴얼 출시

기사승인 2014-04-02 15:27:00

[쿠키 건강] 유한양행은 건강기능식품 트루스 ‘알로에겔 골드’를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했다.

유한양행은 기존의 알로에의 맛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보다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망고맛 ‘알로에겔’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 리뉴얼 된 알로에겔 골드는 기존 알로에겔 제품보다 맛과 성분을 강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다당체 함량을 일일섭취량기준 130mg으로 보강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한양행의 알로에 원료는 알로에 재배를 위한 천혜의 땅인 멕시코의 탐피코 농장에서 재배된 원료로써 국제알로에기준협회와 미국 농무부에서 인정을 받은 원료를 사용했다.

알로에는 식품이나 화장품의 원료로도 이용되고 있으며 특히 알로에겔의 주요 기능성분인 다당체는 신체의 생리활동에 도움을 준다. 하루에 100mg 이상의 다당체를 섭취 시 장 건강, 피부 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성분으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알로에겔은 인체시험결과, 장 건강과 관련해 위의 산도감소, 장내 균총 개선, 장내부패지수 감소, 대변의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켜 주며, 윤기가 부족하고 건조한 피부를 개선하는 등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면역세포 활성화 및 면역항원수치를 증가시키는 등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