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창립 68주년 기념식 개최

롯데손해보험, 창립 68주년 기념식 개최

기사승인 2014-05-21 10:09:01

[쿠키 경제] 롯데손해보험은 지난 20일 창립 68주년을 맞아 서울 중구 소월로 소재 본사 21층 강당에서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

롯데손해보험 김현수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기업을 둘러싼 경영환경이 더욱 어려워지고 급격히 변화하고 있으며, 소비자 보호 등 규제환경이 강화됨에 따라 우리는 현재보다 한 차원 높은 경쟁력을 확보해야만 하는 상황에 직면해 있다.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막중한 책임과 사명감을 가지고 전 임직원의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 고 밝혔다.

또한 “임직원 스스로가 변화의 주체가 되어 보험업의 본질을 정확히 직시하고 내실경영을 통한 이익극대화를 추구해야 한다” 며 “이는 철저한 윤리경영의 실천을 기반으로 행할 때 진정한 경영성과의 극대화를 이룰 수 있다” 고 강조하였다.

아울러 “롯데손보는 ‘최고의 금융서비스로 사람들의 행복한 삶을 디자인한다’는 미션 아래 업(業)의 본질을 근간으로 하여 고객과 우리 구성원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데 선봉장이 될 수 있도록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자” 고 당부하였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업무수행이 성실하고 능력이 탁월하여 타의 모범이 되는 우수사원 27명과 만10년, 15년, 20년, 25년 장기근속자 65명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시행하여 의미를 더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재국 기자 jkkim@kukimedia.co.kr
김재국 기자
jkkim@kukimedia.co.kr
김재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