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엔도텍, 30일 ‘면역&글루칸’ 홈앤쇼핑 론칭

내츄럴엔도텍, 30일 ‘면역&글루칸’ 홈앤쇼핑 론칭

기사승인 2014-05-29 14:02:00
[쿠키 건강]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가족 모두의 면역건강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면역&글루칸’을 오는 30일 홈앤쇼핑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면역&글루칸’은 세계적 면역증강 소재 웰뮨(Wellmune)과 한방내과 전문의 한동하 원장이 전통 식물소재에서 추출한 각종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개발한 면역증강 건강기능식품이다.

웰뮨은 지난해 11월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승인을 받았으며 해외에서도 미국, 영국, 프랑스, 스위스, 캐나다, 호주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60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160종 이상의 웰뮨 함유 제품이 판매 중이다. 특히 유아부터 노년층까지 전연령대가 섭취 가능하고 섭취시 주의사항이 없어 분유, 주스, 유제품, 에너지 드링크에까지 웰뮨을 폭넓게 사용하고 있다.

면역&글루칸’에는 웰뮨 이외에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와 셀렌 등 기능성 소재가 함께 포함돼 있다. 부원료로는 전통 식물소재인 흑마늘, 황기, 홍삼, 녹용, 진피, 도라지, 숙지황을 배합했다.

회사 관계자는 “인간의 질병 중 99%는 면역력의 약화로 발생하는 만큼 면역력 강화는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기본이 된다”며 “면역&글루칸은 황사, 미세먼지, 스트레스 등 각종 유해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현대인과 가족 모두의 면역증강 파트너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캡슐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하루 한번 물과 함께 2캡슐을 섭취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