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대한민국 축구 선전 기원 ‘4강 Dream Dream’ 이벤트

동국제약, 대한민국 축구 선전 기원 ‘4강 Dream Dream’ 이벤트

기사승인 2014-06-18 10:34:00
유소년축구 대표팀 공식후원사 동국제약이 한국유소년축구연맹(KYFA)과 공동으로,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하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4강 Dream Dream’ 이벤트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유소년축구연맹 홈페이지(www.kyfa.kr)나 마데카솔 브랜드 사이트(www.madecassol.co.kr)를 통해 아이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를 응원하는 사진을 올리고 간단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6월 17일부터 7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동국제약은 올해 유소년축구 대표팀 후원과 마데카솔 출시 44주년을 기념하고, 대한민국 대표팀의 4강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추첨을 통해 44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7월 18일, 마데카솔 브랜드 사이트와 한국 유소년 축구연맹 사이트를 통해 고지된다. 당첨자에게는 축구공과 마데카솔 휴대용 구급 가방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 지급될 휴대용 구급가방에는 상처치료에 필요한 마데카솔연고를 비롯해 핀셋, 가위, 알코올 솜, 밴드 등이 구비되어 있다.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실내뿐 아니라 소풍, 현장학습 등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를 공동진행하고 있는 한국유소년축구연맹 관계자는 “우리 유소년축구 선수들은 모두 선배들이 이번 월드컵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바라고 있다”며 “유소년 축구 대표팀과 축구 꿈나무들을 후원하고 있는 동국제약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미래의 태극전사가 될 유소년 축구선수들의 Dream과, 지금의 태극전사인 대표팀 선수들의 4강의 Dream을 기원하는 동시에, 마데카솔이 44년동안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것에 감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동국제약은 올해 한국유소년축구연맹(KYFA)과, ‘유소년 상비군(대표팀) 후원 협약식’을 통해 유니폼 제작 등에 필요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한국유소년축구연맹이 주최하는 대회 참가팀들에게 마데카솔 등 구급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