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분유 ‘노발락’, 카카오스토리 오픈 기념 이벤트

프랑스 분유 ‘노발락’, 카카오스토리 오픈 기념 이벤트

기사승인 2014-07-16 09:51:55

녹십자는 ‘노발락 카카오스토리’ 오픈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노발락은 녹십자가 국내에 독점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다.

이벤트 응모는 노발락 카카오스토리를 접속해 ‘소식 받기’를 한 뒤 오픈 기념 이벤트 페이지인 ‘위대한 탄생 위대한 태몽’에 아기 태몽 이야기를 댓글로 작성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된다.

녹십자는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명품 푸쉬카,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1일 공식 오픈한 ‘노발락 카카오스토리’는 정보의 일방적인 제공이나 제품 정보만을 고집하는 것이 아니라 육아 고민이 있는 평범한 부부를 섭외해 생생한 육아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약국의 대표인 정혜진 약사가 평범한 엄마이자 약사로서 유소아 건강 상담가로 참여한다.

녹십자 관계자는 “최근 카카오스토리 사용자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보다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발락 카카오스토리’를 오픈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원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과 더 가까운 소통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노발락 카카오스토리’ 오픈 기념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 된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juny@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