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 출시

기사승인 2015-04-13 10:05:55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하와이 코나 지역 수심 914m에서 끌어올린 청정 해양 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성분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각 80ml)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북극 그린란드 빙하가 녹아내려 오랜 시간 공기와 접촉하지 않아 청정하고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하와이 코나 지역 해양 심층수를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 파워를 전달한다. 또한 천연 보습 성분인 켈프 추출물과 피부 본연의 방어력을 키우는 클로렐라 등 엄선된 33가지 바다 에너지가 추가돼 한층 더 강력해진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임상 실험을 통해 72시간 피부 보습지속 효과를 검증 받아 소량만 발라도 수분감이 오래 유지되며, 산뜻한 사용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깊고 푸른 하와이의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더욱 청량함이 돋보이는 용기 디자인이 특징이다.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피부 타입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도록 건성용과 지성용, 복합성용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각 80ml에 2만5000원이다. freepen07@kukinews.com
freepen07@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