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중화권 가요 시상식 3관왕… 글로벌 인기 입증

갓세븐, 중화권 가요 시상식 3관왕… 글로벌 인기 입증

기사승인 2015-04-15 11:15:55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중국서 각종 시상식을 휩쓸며 중화권 대세 신인 그룹임을 입증했다.

GOT7은 지난 10일 ‘패션 파워(FASHION POWER)’ 시상식에서 ‘아시아 패션 영향력 그룹상’을 수상했다. 패션 파워는 1993년 창립돼 코스모·바자 등의 대형 패션 잡지를 발행하고 있는 중국 최대의 패션 잡지 출판사 그룹으로 갓세븐은 해당 시상식에서 아시아 패션 영향력 그룹상을 수상했다. 이어 11일에는 베이징 인위에 V 차트 시상식에서 한국 베스트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13일에는 제 15회 음악풍운방 연도 시상식에서 해외 베스트 잠재력 신인 그룹상을 수상하며 3관왕이 됐다.

음악풍운방 연도 시상식은 중국 음악차트 인라이트 미디어가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이날 갓세븐의 멤버 제이비와 뱀뱀이 유창한 중국어로 수상소감을 전해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갓세븐은 한국인 제이비, 주니어, 영재, 유겸, 홍콩 출신 중국인 멤버 잭슨, 대만계 미국인 마크, 태국인 뱀뱀으로 7인의 다국적 멤버로 구성된 그룹. 데뷔 1년 만에 최고 남자 그룹 신인상, 올해의 최고 앨범상 등을 석권했다.

갓세븐은 “중국 매체 여러분들과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덕분에 소중한 상을 받았다”며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멋진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