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CC, ‘만찢남’의 감성 비주얼에 시크함은 ‘덤’... 5人5色 매력 발산!

JJCC, ‘만찢남’의 감성 비주얼에 시크함은 ‘덤’... 5人5色 매력 발산!

기사승인 2015-04-23 11:39: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성룡돌’ JJCC가 패션화보를 능가하는 앨범 재킷 B컷 이미지를 공개했네요.

최근 JJCC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비록 B컷이 되어서 아쉬운 사진들이지만, KEY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사진을 올립니다.”라는 설명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3rd 디지털 싱글 ‘꽃밭에서(JJCCX정훈희)’ 앨범 재킷 B컷 이미지가 게시됐는데요.

사진 속에는 앞서, 앨범 재킷에 수록된 이미지와 사뭇 다른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인데, 무표정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특유의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산청을 비롯해 블랙 미러 선글라스로 시크함을 더한 에디, 남다른 포스가 느껴지는 ‘차도남’으로 변신한 심바와 이코, 마지막으로 기타 케이스에 얼굴을 기댄 채 천진난만한 웃음을 짓고 있는 프린스 맥까지 5인 5색 매력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고 있네요.

한편, 가요계 살아있는 레전드이자 ‘꽃밭에서’ 원곡가수 정훈희와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며 컴백한 JJCC는 다방면에 걸쳐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제공=더잭키찬그룹코리아]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돌아온 영웅들 어땠나… 액션부터 한국 장면까지(리뷰)

SM, 타오 탈퇴 의사 표명에 “발전적 방향으로 모색 중… 안타깝다” 공식입장"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