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데뷔 9주년 기념 화보집 발매

이민호 데뷔 9주년 기념 화보집 발매

기사승인 2016-01-06 10:54:55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배우 이민호가 데뷔 9주년을 기념하는 단독 화보집을 발매한다.

이민호는 15일 국내에서 발매되는 단독 화보집 ‘히어’로 팬들과 만난다.

데뷔 이후 늘 함께해준 팬들에게 대한 고마운 마음에 화보집을 낸 이민호는 배우이자 청년으로서의 20대 끝자락, 일상의 기록을 담아냈다.

‘히어’이라는 타이틀로 만들어진 이번 화보는 추억과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촬영됐다.

이민호의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히어’는 짜여진 구성이나 특별한 연출 없이 있는 그대로 이민호가 머문 그 자리, 그 순간 찰나의 모습들을 포착했다. 앞서 여러 매거진이나 다른 작업을 통해 정해진 콘셉트나 정제된 의상으로 꾸며진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화보집은 일상의 한 순간을 떼어놓은 듯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화보집에는 길가에 자리 잡은 노천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부터 아침 외출 전 꾸밈없는 수수한 모습, 세느 강변 일대를 둘려보는 청년 이민호의 소탈한 모습 등이 담겼다. 촬영 메이킹 영상이 담긴 DVD와 대형 포스터도 수록됐다.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이기에 앞서 스물 아홉 청년 이민호의 현재와 고민의 흔적을 글로도 만날 수 있으며, 평범한 그의 흔적들을 따라가다 보면 청년 이민호의 꾸밈없는 진솔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민호의 단독 화보집은 15일 국내 발매를 시작으로 일본, 중국 등 순차적인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민호는 16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첫 단독 토크콘서트로 2년 만에 국내 팬들과 직접 만난다.
조현우 기자 기자
canne@kmib.co.kr
조현우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