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떡 부녀' 이경규-이예림, 예능 선보인다!... '예림이네 만물트럭' 유재환도 가세!

'찰떡 부녀' 이경규-이예림, 예능 선보인다!... '예림이네 만물트럭' 유재환도 가세!

기사승인 2016-01-28 16:12: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이경규와 이예림 부녀가 알콩달콩 따뜻한 예능을 선보입니다.

O tvN과 tv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예림이네 만물트럭’은 이경규, 이예림, 유재환이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만물트럭을 끌고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가 시골 어르신들에게 유쾌한 활력을 선사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제는 가까운 부녀지간으로 거듭난 아빠 이경규와 딸 이예림이 시골 어르신들의 말동무가 되어주고 산골마을의 잔 일거리도 해결해주는 만물트럭 상으로 변신합니다.

고장 난 물건이라면 무엇이든 뚝딱 고쳐내는 ‘이가이버’로 대변신한 이경규와 어르신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애교만점 이예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활기를 더하는 웃음사냥꾼 유재환, 이 세 사람의 환상 호흡이 기대를 모으는데요.

이경규는 인터뷰에서 “이제 막 성인이 된 딸 예림이에게 진짜 삶이 무엇인지 알려주기 위해 이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게 됐다. 외진 산골마을을 찾아 일손도 돕고 말동무도 되어 드리며 삶의 나이테가 느껴지는 어르신들의 진짜 인생 이야기를 예림이와 함께 들려주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습니다.

제작진은 “벌써 첫 촬영이 진행됐는데, 개성 강한 부녀 이경규, 이예림과 유재환의 활약에 어르신들의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세 사람이 기대 이상으로 찰떡 호흡을 선보이고 있다. 시청자 분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거라 자신한다. 따뜻한 인정이 가득한 만물트럭에서 펼쳐지는 유기농 예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예림이네 만물트럭’은 오는 2월 17일 (수) 오후 4시에 O tvN에서, 밤 11시에 O tvN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됩니다. [제공=O tvN]

박원순 폭탄선언…“‘김준수 사태’ 재발 시 서울가요대상 후원 중단”

‘미성년자 성매매’ 엠씨더맥스 이수 “방송 활동? 순리대로 할 것”

[친절한 쿡기자] 조기종영 ‘무림학교’, 배우들은 어떡하란 말입니까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