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의 첫 1위는 단연 '여자친구'... '더 쇼'에서 대세 입증!

영광의 첫 1위는 단연 '여자친구'... '더 쇼'에서 대세 입증!

기사승인 2016-02-03 09:20: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역시 여자친구가 대세였습니다.

걸그룹 여자친구는 지난 2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시간을 달려서'로 1위를 차지하며, 지난 2015년 1월 15일 데뷔앨범을 발표한 이후 384일 만에 음악방송에서 첫 1위에 오르는 진정한 대세 걸그룹으로 성장했는데요.

데뷔곡 '유리구슬'부터 '오늘부터 우리는'을 2연속 히트시키며 탄탄한 발판을 만들어 놓은 여자친구는 지난 1월 25일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를 발표,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로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했고, 이후 각종 음원 강자들의 맹공에도 끄떡없이 차트 1, 2위를 유지하며 '음원차트 전세돌'의 위용을 자랑했습니다.

'더 쇼'에서 영광의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쥔 여자친구는 앞으로의 무대에서도 어떤 결과를 낳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데뷔 첫 음악방송 1위를 달성한 여자친구는 3일 방송되는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해 '시간을 달려서'의 인기를 이어갑니다. [제공=쏘스뮤직]

강용석 ‘새누리 컴백·총선 출마’ 위기… 朴대통령 제부는 “허경영·도도맘과 어벤져스 꾸리자”

[단독] 에드워드 리 父 “‘패터슨 변호인’이 총선 예비후보?…명예훼손 고소할 것”

[친절한 쿡기자] ‘김종인의 난’ 거부하고 ‘안철수의 당’ 생일 축하한 朴대통령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