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 TV연예' 리포터 하지영, 벌써 다섯 번째 토크콘서트 개최... 25일 '하톡왔숑' 기대!

'한밤의 TV연예' 리포터 하지영, 벌써 다섯 번째 토크콘서트 개최... 25일 '하톡왔숑' 기대!

기사승인 2016-02-16 11:49: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생방송 한밤의 TV연예‘ 대표 리포터 하지영이 젊은 토크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이미 2년 전부터 자신의 토크콘서트 ‘하톡왔숑’을 진행해 온 하지영은 1000여명의 스타를 만나고 10년 넘게 대중을 만나며 쌓은 노하우를 관객과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왔었는데요.

하지영은 ‘낯선 사람과 친해지는 법’, ‘인간관계 잘하는 법’, ‘떨지 않고 말하는 법’ 등 자신만의 노하우를 전격 풀어놓으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왔습니다.

또한 박경림, 허각, 수영, 김장훈, 이상훈 등 의외의 블라인드 게스트가 등장해 방송인맥을 과시하며 분위기를 절정으로 만들기도 했었고, 특히 하지영의 댄스타임 또한 신나는 볼거리를 제공해왔습니다.

오는 25일 개최되는 토크콘서트는 ‘고민이 많아 걱정인 사람’, ‘스트레스가 고민인 사람’, ‘연애와 우정, 가정 등의 걱정거리가 많은 고민남녀’와의 토크를 주제로 진행됩니다.

특히 이날의 콘서트도 특급 아이돌 스타가 함께 할 예정이라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제공=아이스큐브엔터테인먼트]

내한한 코난 오브라이언 “한국이 나에게 채소밭을 줬어” 불만 표시

시민단체 “SKT-CJH M&A 불허해야”… 정부에 반대 의견서 공식 제출

류준열·안재홍·고경표·박보검 ‘쌍문동 4형제’ 여행기 베일 벗다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