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환절기, 맨 그루밍 필수 아이템

봄 환절기, 맨 그루밍 필수 아이템

기사승인 2016-03-11 00:24:55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유독 피부와 두피가 예민해진다. 피부는 강한 자외선과 찬 바람으로 극한의 건조를 느끼며, 두피의 경우 피지 분비량이 많아져 트러블이 생기고 탈모가 심해진다. 특히 남자는 피부가 두껍고 피지 분비가 많아 더욱 각별한 케어가 필요한데, 환절기에도 촉촉하고 윤기있는 얼굴과 풍성한 머리숱을 유지할 수 있는 그루밍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환절기 남성 피부 관리 핵심 키워드는 미세먼지 차단과 수분 충전이다. 깨끗한 세안과 충분한 보습 및 영양을 더해주는 그루밍 기본 수칙만 잘 실천해도 요즘 같은 환절기 건강한 활력이 넘치는 외모 관리가 가능하다.

‘오딧세이의 블루에너지 페이셜 딥 클렌저’는 마이크로 블루 캡슐이 피지, 모공, 각질까지 완벽하게 케어하며 클렌징해주는 제품이다. 우뭇가사리 성분이 황사, 미세먼지 등 생활 먼지를 흡착하여 강력한 딥클렌징을 선사하고 촘촘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클렌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환절기 스킨케어는 여러 가지를 덧바르는 것 보다 하나를 쓰더라도 현재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데, 특히 가벼운 제형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더해주는 고기능성 올인원 에센스가 제격이다.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는 남성 피부를 위한 7가지 피부 케어 기능을 에센스 한 병에 담아 피부 스트레스 요인과 불규칙한 생활습관, 누적된 피로로 인해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선사한다.

‘쏘내추럴의 센시티브 스킨 큐어 시크릿 데이 스페셜 마스크’는 미네랄 오일, 동물성 원료, 유기색소 등 유해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시트 마스크로, 밀착력이 우수하고 10배의 수분 흡수력을 지녀 거칠어진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케어가 가능하다.

‘여자는 화장발, 남자는 머리발’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남성들에게 모근과 모발은 매우 중요하다. 보통 하루 평균 100개 미만의 머리카락이 빠지지만 환절기에는 이 수치가 1.5배~2배까지 증가하므로 환절기 탈모 방지를 위해서는 깨끗한 두피관리에 더욱 신경써야 한다.

‘려의 자양윤모’는 한방주성분 함유 탈모방지&양모 샴푸다. 귀한 한방 성분 인삼을 비롯해 농축한 황금연조엑스 및 감초엑스 성분으로 식약청에서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두피 진정 효과도 있다. 중건성, 지성, 민감성으로 출시돼 두피 타입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freepen07@kukinews.com

여자들 쇼핑 중 남자들의 '처량한' 모습

김태희 "쉬는 날, 민낯으로 지내요"... '겟잇뷰티'에서 자신의 뷰티 아이템 소개

[쿠키영상] 탈모로 왕따 당하는 침팬지
freepen07@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