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관평가인증원, 이현희 인증사업실장 선임

의료기관평가인증원, 이현희 인증사업실장 선임

기사승인 2016-03-21 10:14:55

[쿠키뉴스=조민규 기자] 의료기관평가인증원은 이현희(연세대 의학박사, 사진)씨를 새로운 인증사업실장으로 선임했다.

이현희 신임 실장은 조선대 의대를 졸업하고 연세대 대학원에서 의학 석사와 박사를 취득했으며, 연세대 세브란스병원과 서울의료원에서 병리학 및 내과를 전공했고 전임의, 종합병원 과장 등을 거쳐 국민건강보험공단 전문연구위원을 역임했다. 그 외 외과분야, 산업보건 및 공공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보건의료 전반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전문성을 갖췄다는 평이다.

특히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보험급여정책, 건강증진 및 만성질환관리사업, 소비자 건강정보 등 여러 분야에서 의학적 자문과 사업 기획을 수행했고 인증사업에도 각별한 관심과 뛰어난 역량을 가지고 있어 적격이라는 판단으로 최종 선임됐다.

이 실장은 “2주기까지 의료기관 인증제를 원활하게 추진해온 전임 실장의 뒤를 이어 어깨가 무겁다”며 “그간의 경험과 인증제에 대한 열의를 바탕으로 공정하고 안정적으로 인증제를 시행함은 물론, 제도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kioo@kukimedia.co.kr


[쿠키영상] '고흐에 생명을 불어넣다!' 100명의 화가가 참여한 애니메이션 'Loving Vincent'

'동일 인물 아닌가?' 부모의 젊은 시절을 닮아가는 아이들

켄달 제너의 은밀한 클로즈업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