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교원그룹 환경가전 종합브랜드 교원 웰스(Wells)는 업계 최초로 구리(동)를 이용한 친환경 방식으로 세균을 제거, 비데 위생성을 더욱 강화한 ‘웰스 365 항균 비데’(모델명: KW-B04W1)’를 출시한다.
‘웰스 365 항균 비데’는 세균 제거 및 항균 효과에 탁월한 ‘유기 요강’에서 착안한 최고 등급의 ‘항균동’ 소재를 업계 최초로 적용한 제품이다.
구리를 활용한 친환경 방식으로 유해 세균을 제거해 보다 안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항균동’은 구리가 65%이상 함유돼 위생성을 강화한 신소재로 교원 웰스는 비데 재질로 주로 사용되는 ABS 합성수지에 항균동 신소재를 결합시켜 구리 본연의 천연 항균 기능을 극대화했다.
비데 사용 시 오염이나 세균 번식 우려가 높은 노즐과 물탱크에 항균동 소재를 적용함으로써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화장실 내 유해세균을 99.9% 제거한 것은 물론 365일 내내 항균 효과를 지속시켜준다.
또한 전기 화학반응으로 산소이온을 발생시켜 세균을 제거하는 플라즈마 이온살균기능이 변기 내·외부, 공기 중에 퍼져있는 각종 유해물질과 바이러스를 한번 더 없애줘 비데를 둘러싼 화장실 내부를 깨끗하게 관리한다.
‘웰스 365 항균 비데’는 민감한 피부를 지닌 어린이나 여성 등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세정 기능도 함께 높였다. 에어세정기능으로 미세 공기방울을 세정수에 혼합시켜 부드러운 세정감을 전하는 것은 물론, 나선형의 노즐팁 탑재로 물줄기가 소용돌이 모양으로 회전하며 분사돼 한번 사용으로도 깨끗한 세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회전하는 물줄기는 피부에 닿는 느낌이 부드러워 강한 물줄기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에게도 적합하다.
이밖에 ‘웰스 365 항균 비데’는 IPX 5등급을 적용, 생활방수 기능을 갖춰 화장실 내 습기나 물에 의한 고장 우려가 적으며 물청소도 가능하다.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