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포르쉐 코리아·한불모터스 外

[자동차 단신] 포르쉐 코리아·한불모터스 外

기사승인 2016-11-21 11:40:13

[쿠키뉴스=이훈 기자 ] 포르쉐 코리아, ‘2016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르쉐 코리아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6 포르쉐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은 연식 및 모델에 상관없이 포르쉐 전 차종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23일까지 전국 포르쉐 센터 워크숍에서 진행한다.

점검 항목은 안전과 직결되고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하는 주요 항목을 모두 포함한다.

아우디 코리아, ‘아시안 르망 시리즈’ 출전=아우디 코리아는 2016-2017 아시안 르망 시리즈(Asian Le Mans Series)에 ‘팀 아우디 코리아’가 출전한다.

오는 12월 2일부터 일본 후지 인터내셔널 스피드웨이 서킷에서 열리는 2라운드 경기부터 참가할 예정이다.

‘팀 아우디 코리아’는 대한민국 국가 대표급 드라이버 유경욱, 홍콩의 마치 리(Marchy Lee), 말레이시아의 알렉스 융(Alex Yoong), 3명의 아시아 최정상급 선수들이 한 팀을 이뤄 경기 내용과 결과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시안 르망 시리즈’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내구 레이스인 ‘르망 24시간 레이스(Le Mans 24 Hours)’의 아시아 버전으로, 아시아 지역 모터스포츠의 발전과 드라이버 육성을 위해 2009년 일본 오카야마에서 처음 개최되어 올해로 5회째를 맞았다.

한성자동차, 세일즈 스킬 콘테스트 개최=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난 18일 세일즈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한성자동차 세일즈 스킬 콘테스트는 고객 상담능력 경연을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목표로 지난 2013년부터 해마다 진행되고 있는 경연대회이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콘테스트는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4개팀이 참가했고 우승 팀에게는 부상으로 상금과 상패가 전달됐다.

재규어 F-PACE, 여성이 뽑은 올해의 차 선정=재규어는 SUV, F-PACE가 ‘2016 여성이 뽑은 올해의 차(2016 Women’s World Car of the Year)’에 선정됐다. 재규어 F-PACE는 ‘올해의 SUV(Women’s World SUV/Crossover of the Year)’까지 동시 석권하며 2관왕의 영예를 누렸다.

‘여성이 뽑은 올해의 차(Women’s World Car of the Year)’는 전세계 14개국 여성 자동차 전문 기자단 심사를 통해 매년 선정된다.

총 6개 부문에서 최고 모델이 우선적으로 뽑히며, 이중 최고 평가를 받은 모델이 그해 올해의 차(Supreme Winner)로 선정된다.

‘2016 여성이 뽑은 올해의 차’ 및 ‘올해의 SUV’에 선정된 F-PACE는 재규어 퍼포먼스 SUV다.

한불모터스, 푸조 2008 특별 금융 프로그램 출시=푸조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푸조 2008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이번 금융 프로그램에 적용되는 모델은 푸조 2008 펠린 모델(3120만원)로 프로그램 이용 고객들은 선수금 30%를 납입한 후, 36개월간 11만5000원을 납입하면 된다.

계약 만기 시에는 계약을 연장하거나 또는 차량 가격의 60%인 유예금을 납부하면 된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