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용각산쿨’ 새 광고 선봬…‘미.소.룡’

보령제약 ‘용각산쿨’ 새 광고 선봬…‘미.소.룡’

기사승인 2017-02-06 16:57:52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은 가래기침 해소 의약품 용각산쿨이 ‘미세먼지. 소탕엔. 용각산쿨 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황미용’편의 뒤를 이어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회사 측은 “‘미.소.룡’으로 등장하는 박진주와 기존 모델 이동휘의 조합은 절제된 위트와 스타일리시한 B급 감성이 묻어나 독특한 느낌을 준다”고 설명했다.

미세먼지는 더 이상 봄철의 불청객이 아니라, 사계절 내내 이어지며 기관지 질환 등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용각산쿨 신규광고는 환경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미세먼지에 초점을 맞춰 미세먼지를 소탕하는 ‘미소룡’ 캐릭터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용각산쿨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진주는 ‘이소룡‘을 패러디한 ‘미.소.용’(미세먼지. 소탕엔. 용각산쿨)으로 변신했다. 미세먼지에 뒤덮여 괴로워하는 이동휘를 위해 용각산쿨 쌍절곤을 휘두르며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소탕한다.

보령제약은 “배우 이동휘, 배우 박진주를 모델로 내세운 젊은 감각의 광고로 3040세대는 물론 잠재 고객인 20대에게 용각산쿨에 대한 브랜드 친밀도를 높여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보령제약은 새 광고와 함께 박진주 인터뷰 영상도 공개했다. 미소용 역할을 맡은 박진주는 “용각산쿨 모델이 되어 영광스럽다”며 “목을 많이 쓰는 직업이라 용각산 쿨을 자주 먹고 있다. 목이 뻥 뚫리는 느낌을 주는 용각산 쿨을 앞으로 더 애용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