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길고양이 급식소 사료 “마음껏 먹어요!”

국회 길고양이 급식소 사료 “마음껏 먹어요!”

기사승인 2017-02-15 10:29:11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가 여의도 국회에 마련된 길고양이 급식소를 비롯 국회 인근 지역 길고양이들을 위한 사료를 전량 후원한다. 

국회 길고양이 급식소는 지난 1월 4일 동물보호단체 팅커벨프로젝트가 우윤근 국회 사무총장과 박홍근, 이정미 동물복지국회포럼 공동대표, 홍영표 환경노동위원장, 한정애 국회의원과 국회 보좌진들, 동물유관단체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국회 4곳에 설치한 것으로 단순 급식소가 아니라 길고양이들이 편히 잘 수도 있는 쉼터를 겸하고 있다. 

국회 급식소는 지난해 9월 한정애 의원이 국회 우윤근 사무총장에게 국회 내 길고양이 실태에 대하여 알리고 동물단체들의 의견을 받아 급식소 설치를 적극 건의했고, 우 사무총장이 적극 검토하여 마련된 것이다.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가 이번에 후원하는 사료는 힐스 사이언스다이어트 총 600kg(1년치)으로 지난 2월 10일 동물보호단체인 ‘팅커벨프로젝트’를 통해 국회 길고양이 급식소에 사료를 전달했다.

백정은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사람과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관계를 긴밀하게 그리고 더욱 오래 이어가게 한다는 힐스펫 기업의 미션과 본사의 유기견 보호 프로그램 ‘힐스 푸드, 쉘터 앤 러브’의 정신이 담겨있다”고 강조했다. 

황동열 팅커벨프로젝트 대표는 “이번 후원은 길고양이를 비롯한 유기동물에 대한 관심, 나아가 생명의 존엄성을 한번 더 생각하는 계기”라고 말했다. 

newsroom@kukinews.com

장윤형 기자
newsroom@kukinews.com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