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단신] 동아제약, 라임향 구강청결제 ‘가그린 라임’ 출시 外

[제약산업 단신] 동아제약, 라임향 구강청결제 ‘가그린 라임’ 출시 外

기사승인 2017-04-03 13:38:28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동아제약 라임향 함유 구강청결제 ‘가그린 라임’ 출신=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상쾌한 라임향을 더한 구강청결제 ‘가그린 라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가그린 라임은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구강청결제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젊은 층에게서 선호도가 높은 라임향을 반영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플루오르화나트륨과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CPC)이 함유돼 있다. 플루오르화나트륨은 치아에 불소막을 형성해 충치균에 의한 부식을 막아 충치를 예방한다. CPC는 구강 내 유해균을 파괴해 프라그(치태) 생성 예방 및 치은염을 예방한다.

사용방법은 약 10~15mL를 입 안에 넣고 약 30초간 가글한 후 뱉어내면 되고 식사 후 또는 구강을 상쾌하게 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된다.

가그린 라임은 가방 및 파우치백에 넣어 다니기 좋은 100㎖ 소용량부터 자동차나 사무실 등에 두고 쓸 수 있는 380㎖, 750㎖ 대용량까지 다양하게 출시하면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신제품 가그린 라임은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 가능하며, 향후 올리브영과 편의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상쾌한 라임향을 함유한 가그린 라임을 통해 2030대 젊은 여성층의 가그린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가그린 라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먹고, 화장하고, 라임으로 입 안 클렌징하고’라는 콘셉트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셀트리온헬스케어, 유럽에서 램시마 모니터 키트 발매=셀트리온헬스케어는 1일(현지 시각) 독일 등 유럽에서 자가면역질환자의 바이오의약품 치료 최적화를 위한 혈중 약물농도 및 항체농도를 진단하는 램시마 모니터 키트(Remsima Monitor Kit)를 출시했다.

이 키트는 바이오의약품을 정기적으로 투여받는 자가면역질환자의 혈액에 남아있는 약물 농도 및 투여 약물에 대한 항체 농도를 측정하는 검진용품이다. 의료진은 혈액 검사 결과에 따라 환자 상태에 맞춰 의약품 투여시기 및 용량을 조절해 바이오의약품의 치료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셀트리온헬스케어는 램시마 모니터 키트를 활용한 검진 비용을 약 50달러 이하 수준으로 책정해 비용 부담을 줄여, 수요자의 의료진단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환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 진단 키트가 보편화되면 램시마를 투여받는 환자들의 치료 효과와 만족도가 높아지고,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통해 TNF-α억제제(자가면역질환치료제) 시장에서 램시마를 차별화하는 마케팅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셀트리온헬스케어 권혁찬 상무는 “램시마 모니터 키트는 환자 개개인에 최적화된 맞춤 치료 기회를 제공해 의료 서비스의 품질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발매하게 됐다”며 “의료 비용절감의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궁극적으로 램시마 점유율 향상에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갈더마코리아 ‘레스틸렌-디스포트’,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국제학술대회 참여=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Restylane)’과 보툴리눔 톡신 ‘디스포트(Dysport)’가 지난 1일부터 이틀간 코엑스에서 열린 ‘2017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국제학술대회(APS 2017)’ 골드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국제학술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연례 행사다. 올해는 전 세계 20여개 국에서 1300명의 업계 관계자 및 전문의들이 참여했다. 행사는 ‘Global aesthetics to Korea’를 주제로 최신 미용성형 의술 및 제품을 선보이고 이에 대한 의학적 견해를 나눴다.

대표적인 미용성형시술로 알려진 필러와 보툴리눔 톡신 두 가지 분야 모두에서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를 보유한 갈더마코리아는 레스틸렌과 디스포트 홍보 부스 운영과 함께 워크샵 강의를 개최,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부스에서는 오는 5월 국내 출시 예정인 ‘레스틸렌 리파인’, ‘레스틸렌 디파인’ 제품을 미리 선보여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한 라인업 재정립을 예고하며 20여 년간 전 세계 마켓 리더의 자리를 지켜온 레스틸렌의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재확인했다. 

학술대회 첫째날인 1일에는 레스틸렌 글로벌 키 닥터인 홍기웅 원장(샘스킨 성형외과)이 연사로 나서 ‘볼륨감과 입체감을 동시에 얻기 위한 효과적인 필러 시술법’을 주제로 레스틸렌 시술 강의를 진행했다.

갈더마코리아의 박형호 전무는 “전세계 미용성형학계의 저명한 의료진과 업계 주요 관계자가 모이는 중요한 자리에 필러와 보톡스 분야의 마켓 리더인 레스틸렌과 디스포트 두 브랜드 모두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한국의 의술에 대한 국제적 신뢰와 위상이 높아지는데 미용성형 분야의 기여가 큰 만큼, 앞으로도 레스틸렌과 디스포트 두 브랜드를 필두로 학계 및 업계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과 지원을 펼치겠다는 방침”을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