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BMW 코리아·볼보코리아 外

[자동차 단신] BMW 코리아·볼보코리아 外

기사승인 2017-04-03 14:03:05

[쿠키뉴스=이훈 기자] BMW 코리아 무상 점검 캠페인=BMW 그룹 코리아는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오는 30일까지 ‘닥터 BMW 위크(Dr. BMW Week)’, ‘MINI 홈커밍 위크(MINI Homecoming Week)’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닥터 BMW 위크’ 캠페인은 BSI(BMW Service Inclusive) 기간이 만료된 BMW 차량에 BMW 서비스 센터의 전문 테크니션들이 배터리 상태, 차량 실내외 위험물 체크 등 외부장착물을 포함한 40가지의 무상 점검을 제공한다. BSI는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서비스를 신차 등록 후 5년/10만km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동안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BMW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 엔진오일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공임 및 부가세를 포함한 유상 수리 비용이 100만원과 200만원 이상의 경우 각각 10만원과 20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MINI는 신차 등록 후 5년/5만km까지 제공하는 MSI(MINI Service Inclusive) 기간이 만료된 차량에 대해 ‘MINI 홈커밍 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외부장착물 포함 40가지 항목의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MINI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 엔진오일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50만원과 100만원 이상 유상수리 시에는 각각 수리비 5만원과 10만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롤스로이스, 영국 뮤지션 기념 비스포크 에디션 제작=롤스로이스모터카가 전설적인  영국 뮤지션들을 기리기 위한 ‘레이스 인스파이어드  바이 브리티시 뮤직 (Inspired by British Music, 이하 레이스 브리티시 뮤직 에디션)’ 에디션 시리즈를 제작한다. 이번 비스포크 에디션 시리즈는 총 9대가 생산될 예정이며, 롤스로이스는  이 중 4대를 런던 샌더슨 호텔(Sanderson Hotel)에서 미리 공개했다.

레이스 브리티시 뮤직 에디션은 영국 대중음악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아티스트들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그들의 음악적 업적을 표현한 모델이다. 먼저 공개된 4대는 하드 록의 선구자로 칭송 받는 밴드 ‘더 후(The Who)’의 리드보컬 로저 달트리, 비틀즈와 함께 영국 팝 인기를 견인했던 그룹 ‘킹크스(Kinks)’ 소속 레이 데이비스 경과 작곡가 자일스 마틴이 디자인했다.

레이스 브리티시 뮤직 에디션은 올해 말부터 판매에 들어갈 예정으로, 각 차량의 판매 수익 중 일부는 10대 암 환자를 위한 자선단체인 ‘틴에이지 캔서 트러스트(Teenage Cancer Trust)’ 등 각각의 뮤지션들이  선택한 자선 단체에 기부된다.

볼보코리아, 팝업 스토어 운영=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연말까지 전국 주요 명소 및 대형쇼핑몰에서 자사의 브랜드 팝업 스토어인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4월부터 3 개월간 수도권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전국 각지로 확대 운영될 계획이다.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전국의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스웨덴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된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스웨덴의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잘 반영한 모델인 ‘더 뉴 볼보 크로스 컨트리’ 출시와 동시에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침으로써 스웨디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모바일키즈’ 프로그램 확대 실시=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하기 위해 어린이와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 (이하 모바일키즈) 프로그램을 확대 실시한다.

이를 위해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해 2017년 말까지 서울시 170개 초등학교 돌봄교실을 통해 4200여명의 어린이들에게 교통안전 교육 및 스쿨존 안전 캠페인을 공동 운영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3주 간 전문 강사들이 이끄는 다양한 교통안전 교육 후, 스쿨존 안전 키트를 활용해 직접 학교 앞 교통안전 캠페인에 참여하면서 마무리된다.

또한 아이들과미래 재단과 함께 봄철 야외활동이 많아지면 급증하는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4월 한 달 간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한 스쿨존 교통안전 라디오 공익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