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대한항공 신규 TV CF ‘스페인’편 방영=대한항공은 21일부터 스페인 주요 도시의 다양한 매력과 문화를 멋진 영상으로 표현해 낸 ‘나의 스페인행 티켓’편 TV 광고 시리즈를 시작한다.
이번 TV 광고는 ‘스페인 여행을 꿈꾸게 할 티켓이 내 손안에 있다면? 이라는 가정하에 일어날 수 있는 상상 속 여행을 감성적으로 표현했으며, 스페인의 대표 여행지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세비야 및 산 세바스티안의 진면목을 볼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1촌 마을 특산품 직거래 장터 열어=아시아나항공은 20일 서울 강서구 아시아나타운에서 임직원과 강원도 홍천군 외삼포 2리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1촌 마을 직거래 장터' 현장 판매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1사 1촌' 결연 마을인 외삼포 2리의 특산품인 찰옥수수 판로 확대를 위해 지난 17일부터 31일까지 운영 중인 '1촌 마을 직거래 장터'의 일환으로 준비됐다.
에어부산, 중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에어부산의 캐빈승무원들이 중복을 앞둔 21일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갖는다.
이날 에어부산 한태근 사장과 캐빈승무원 봉사 동아리 ‘블루엔젤’ 회원 25명은 강서노인종합복지관(부산시 강서고 대저동 소재)을 찾아 35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손수 대접하며 더운 여름 지친 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