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소식] 일동제약 지큐랩 ‘든든한 삼시세끼’ 후원 캠페인 外

[제약소식] 일동제약 지큐랩 ‘든든한 삼시세끼’ 후원 캠페인 外

기사승인 2017-08-31 16:02:48
[쿠키뉴스= 조민규 기자] 일동제약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건강기능식품)이 복지관 아이들에게 ‘든든한 삼시세끼’를 후원한다.

일동제약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지큐랩과 함께하는 ‘든든한 삼시세끼’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는 소비자가 해피빈에서 지큐랩을 구매하면 일동제약이 복지관 아동들에게 일정금액을 기부하는 ‘착한 소비, 바이 앤 기브(Buy & Give)’ 캠페인이다.

일동제약 측은 지큐랩 시리즈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브랜드를 활용해 나눔을 실천할 방법을 찾던 중, 복지관에 대한 소식을 듣고 고객과 기업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큐랩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들이 끼니를 거르는 일 없이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랄 수 있기를 바란다”며 “고객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캠페인 기간은 8월28일부터 9월27일까지이며, 네이버 해피빈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대웅제약, ‘임팩타민’ 패키지로 ‘2017 K-디자인 어워드’ 브론즈 위너 수상= 대웅제약은 ‘2017 K-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임팩타민’ 패키지가 브론즈 위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K-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 포 아시아 어워즈’, ‘골든 핀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아시아 3대 디자인 상 중 하나이다. 산업, 커뮤니케이션, 공간 등 세 부문으로 시상하며, 올해는 미국·중국·한국 등 31개국에서 3100여개 디자인 작품이 출품됐다.

임팩타민 패키지는 미니멀 라이프로 지칭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간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성분과 효능효과를 나타내는 이미지가 반영돼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정보전달력을 높여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호응을 받고 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제품명처럼 임팩트있는 디자인으로 브랜드 가치 강화에 기여했다고 생각한다”며 “임팩타민은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효과와 안전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웅제약은 2007년 ‘임팩타민 정’을 시작으로, ‘임팩타민 파워’,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 실버’, ‘임팩타민 파워A+’ 등 총 5종의 제품을 출시했으며, 지난해 2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백수오 궁’, 한 달 만에 홈쇼핑 3차 방송 확정=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의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이 오는 3일(일) 오전 7시 50분부터 60분간 공영홈쇼핑을 통해 3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백수오 궁은 지난 홈쇼핑 방송 2회 만에 예상을 뛰어 넘은 반응으로 회사 보유 전량이 완판되며 내츄럴엔도텍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엔도샵에서 품절 사태가 빚어진 바 있다. 내츄럴엔도텍은 2차 방송 이후 백수오 궁 제품의 품귀 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추가 생산에 노력을 기울여왔다. 

이번 3차 방송의 고객 반응은 더욱 뜨거울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백수오의 안전성을 평가한 결과, 열수추출 과정을 거친 백수오 건강기능식품이 안전한 것으로 밝혀지며 백수오 궁의 안전성이 다시 한번 입증됐기 때문이다. 

회사측은 백수오 궁의 주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에스트로지)은 고온의 물로 가열해 추출하는 열수추출 과정을 거쳐 제조되기 때문에 식약처에서 발표한대로 독성 및 위해성이 전혀 없는 안전한 소재라고 설명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지난 홈쇼핑 방송 이후 콜센터를 통해 구입 문의가 폭주하는데 판매할 제품이 없어 매우 송구했다”며 “최근의 품절 사태와 같은 상황이 재발하지 않도록 이후 차질 없이 물량을 공급할 수 있게 철저히 관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