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가 지닌 꿈 현실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설천면민의 날 참석한 안호영 국회의원

"무주가 지닌 꿈 현실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설천면민의 날 참석한 안호영 국회의원

기사승인 2017-09-30 21:24:08

추석 황금 연휴 첫날인 30일 전북 무주군 설천면 체육공원에서 '제26회 설천면민의 날' 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면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진행됐으며 설천면민들로 구성된 반디예술단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과 체육 및 민속행사 등이 펼쳐졌다. 

이와 함께 WTF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성공 개최를 자축하면서 실버태권도시범단이 공연을 펼쳤으며 노래자랑도 함께 진행됐다.

또 농특산물 전시 홍보 판매행사와 함께 건강체험 행사도 열려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특히 안호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축사와 함께 노래솜씨를 뽐내 군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안 의원은 "설천면의 태권도원과 구천동의 천연자연을 바탕으로 설천면민의 저력과 단합된 힘으로 WTF 세계태권도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무주 설천면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 성공적인 대회에 문재인 대통령도 직접 참석했으며 이후 태권도 문화컨텐츠화가 국정과제에 포함됐다"면서 "앞으로도 호남 유일의 여당 예결의원으로서 무주가 가지고 있는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가는데 있어 튼튼한 뒷받침이 돼겠다"고 덧붙였다.

무주=이경민·김대영 기자 jbeye@kukinews.com
이경민 기자
jbeye@kukinews.com
이경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