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거제아주점, 아동복지시설 '성지원'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

60계치킨 거제아주점, 아동복지시설 '성지원'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

기사승인 2018-09-19 11:12:26

지난 9월 18일, 60계치킨 거제아주점(대표 이태현)은 아동복지시설 ‘성지원’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 이날 이태현 대표는 아동복지시설에 방문하여 직접 조리한 60계치킨 12마리를 전달 했다.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 된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아동복지시설 ‘성지원’ 관계자는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우리 아이들에게 맛있는 치킨을 전달해 주신 거제아주점 대표님께 감사 드리고,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었을 것”이라고 전하였다.

이태현 대표는 “아이들이 맛있게 먹어줘서 너무 고맙고, 즐거워하는 아이들을 보니 오히려 감사하고, 앞으로도 ‘사랑의 치킨나눔’을 통해 나누는 행복을 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60계치킨은 지난해 매일 새 기름 사용과 오픈형 주방, 주방CCTV 실시간 공개 등 주방문화 개선사업 업무를 성실히 수행한 공로를 인정 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