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Kstyle, 방탄소년단 지민은 뭐든지 잘 입는 패션니스타… 큐티부터 섹시까지

日Kstyle, 방탄소년단 지민은 뭐든지 잘 입는 패션니스타… 큐티부터 섹시까지

기사승인 2019-02-27 09:50:00

일본 ‘Kstyle’매거진에서 지민만이 가진 매력을 강조하며 그의 남다른 패션감각을 칭찬했다.

매거진 소개에서 귀여운 사람은 귀엽게 섹시한 사람은 섹시하게, 모든 스타는 각자만의 매력을 어필하지만 방탄소년단 지민은 귀여움과 섹시함을 모두 겸비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며 웃는 얼굴은 귀엽지만 노래를 부를 때는 더없이 섹시해 보인다고 전하며 그 어떤 옷을 입어도 지민답게 입는 그의 멋진 사복 패션을 언급했다.

지민이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들을 이처럼 완벽하게 소화해 낼 수 있는 이유으로는 지민이 가진 하얀 피부와 군살 하나 없이 비율 좋은 지민의 날렵한 몸매등의 완벽한 그의 외모가 큰 한몫을 하고 있다고 본다.

특히 지민은 한가지 특별한 스타일을 고집하기보다는 여러스타일 아우르며 ‘지민 스타일’을 만들어간다는 점에서 kpop을 대표하는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충분한 자질을 갖추고 있다고 평가되고 있다.

Kpop의 프론트맨으로서 노래와 춤뿐 아니라 패션감각까지 완벽한 지민의 ‘지민 스타일’ 사복패션에 국내외 패션매체들의 관심도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 세계적 패션아이콘의 대명사가 될 날이 머지않았음을 예상해본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