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셀카 한 장으로 전세계 실트 “신비로운 얼굴, 엄청난 인기”

방탄소년단 뷔, 셀카 한 장으로 전세계 실트 “신비로운 얼굴, 엄청난 인기”

기사승인 2019-04-05 09:00:28

방탄소년단 뷔의 얼굴은 너무 강렬해서 짧은 셀카 동영상만으로 전세계가 들썩인다.

3일 방탄소년단 공식트위터에는 방탄소년단 뷔의 짧은 영상 하나가 올라 왔다. 발매 예정인 새앨범  ‘맵오브더소울 : 페르소나 (MAP OF THE SOUL : PERSONA)’ 콘셉트 포토의상을 입고 팬들에게 영상을 선물한 것이다.

화려한 파란 머리를 한 뷔의 이 영상은 순식간에 전세계팬들은 뜨겁게 열광했다. 뷔의 본명 ‘Kim taehyung(김태형)’은 전세계 실시간 트렌드에 올랐고 미국, 영국, 독일, 러시아, 멕시코, 네덜란드, 아르헨티나, 스웨덴, 캐나다, 브라질,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폴란드, 나이지리아, 사우디아라비아, 포르투갈, 파키스탄, 베네수엘라 등 20여 개국 실시간 트렌드를 점령했다.

이 셀카 동영상은 불과 6시간 만에 40만개 이상 리트윗과 ‘좋아요’ 100만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 트위터 실시간 트랜드에도 ‘우리태형’으로 실트가 올랐는데 본명에 팬들의 애틋함이 더해졌다.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 실검에도 뷔의 이름 ‘김태형’이 오르는 등 폭발적인 영향력과 인기를 과시했다.

팬들은 뷔의 어마어마한 인기에 놀라면서도 “너무 신비롭게 생긴 얼굴”, “안구정화 얼굴” “우리 태형이” “보고 있으면 행복해지는 얼굴이야”라는 반응이었으며 방탄소년단 뷔의 매력에 흠뻑 빠져있는 모습들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