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머스온,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세미나 개최

휴머스온,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세미나 개최

기사승인 2019-04-18 15:43:01

디지털 마케팅 선두 기업 휴머스온이 글로벌 100조 규모로 성장한 마케팅 테크놀로지(이하 마테크) 시장의 글로벌 트렌드를 다루는 세미나를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오는 23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마테크 시장 리더인 휴머스온은 지난해 말 빅데이터, 머신러닝 등 최신 IT기술 기반으로 대형 사업자뿐 아니라 중소형 사업자들도 적용 가능한  ‘마케팅자동화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휴머스온의 ‘마케팅자동화서비스(TMA)’는 기업별 맞춤형 고객 타겟팅부터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 캠페인까지 전체 디지털마케팅 프로세스를 자동화한다.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 최적화되어 설치와 사용이 복잡한 외산 서비스에 비해 더 쉽고 빠르게 도입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휴머스온은 이번 세미나에서 ▲ 마케팅자동화서비스(TMA)를 통해 개별 고객 관심사 기반 실시간 개인화 마케팅을 어떻게 구현할 수 있는지 ▲ 이를 통해 기업들이 얻을 수 있는 마케팅성과 향상 등 장점들 ▲ 커머스와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 군에서 실제 휴머스온의 마케팅자동화를 적용한 사례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휴머스온의 곽동호 사업총괄 이사는 “오는 2020년까지 마테크 시장은 140조까지 성장이 예상되지만 국내 마케팅솔루션 시장은 외국계 대형 기업들이 일부 대기업들에게만 제한적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시장에 머무르고 있다”며 “휴머스온은 대기업뿐만 아니라 국내 이커머스 시장의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중소형 사업자들까지 마케팅자동화와 매출 증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로 외국계 기업이 주도하고 있는 국내 마케팅 자동화 시장의 대표주자가 되겠다”고 설명했다.

이안나 기자 lan@kukinews.com

이안나 기자
lan@kukinews.com
이안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