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25일 전국민 숙박 할인대전을 공개했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헐 대박 전국민 2차 쿠폰세트’를 공개했다. 총 15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다. 올 여름 전국민이 바캉스를 국내 최저가로 즐기도록 기획했다. 총 13장인 쿠폰 세트는 전체 숙박시설과 액티비티 상품에 적용 가능하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여름 한정으로, 8월19일까지 제공된다.
또 ‘5% 포인트 무한 적립’ 이벤트도 진행된다. 숙박, 액티비티 예약 상품 이용 후 구매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준다. 쿠폰 세트와 중복 혜택을 적용해 바캉스 비용 부담을 한껏 낮출 수 있다.
여기어때 측은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해 중복 혜택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게스트하우스 여행객을 위한 행사도 마련됐다. 전국 게스트하우스를 절반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반값패스권’이다. 게스트하우스 이용 쿠폰 10장 제공하는 이번 '반값패스권'은 28일까지 이어진다.
해수욕장 주변 인기 게스트하우스를 저렴하게 즐기는 특가전도 열린다. 강원과 부산, 제주지역 게스트하우스 특가전은 오는 31일까지, 투숙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호캉스 여어떻노’는 강원, 부산‧경상, 제주, 전라, 서울‧경기지역 유명호텔 33곳이 참여한다. 29일까지 투숙비를 최대 80% 할인한다. 투숙 가능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