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인천시민의 복지몰 '인천e몰'과 손을 잡고 숙박 상품을 선보인다.
여기어때는 11일부터 인천e몰을 통해 인천지역 호텔의 예약 서비스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한 달간 전체 숙소를 6%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달 중 전국 호텔로 상품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여기어때 측은 “40만 인천e몰 회원에게 차별"고 밝혔다. 인천e몰은 인천 사랑 전자상품권인 ‘인천e음카드’의 전용 복지혜택몰이다. 모바일 앱과 선불카드를 결합한 인천e음카드는 인천지역 매장 결제시 6% 캐시백을 제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촉진한다.
여행과 항공, 도서, 어학, 문화, 건강검진, 모바일 쿠폰 등 다채로운 상품을 지역 복지 차원에서 공급하고 있다. 여기어때는 인천e몰의 숙박 부문에 상품을 단독 제공하면서, 지역경제와 국내여행 활성화에 힘을 더한다.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늦캉스 여행객 대상으로 총 17만원 상당의 8월 쿠폰팩을 선물하고, 한여름 호캉스를 위해 프리미엄 숙소를 파격가에 내놓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도 이어간다.
이를 통해 서울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메리어트 객실을 최대 59% 할인한다. 오는 15일까지. 전국 중소형호텔은 26일까지 2000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자 혜택도 있다. 18일까지 숙소 예약(5만원 이상)시 4000원을, 액티비티는 오는 31일까지 4000원을 할인(5만원 이상)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