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달려라 방탄’에서 제이홉이 준비한 마니또 선물에 폭풍 감동

방탄소년단 지민, ‘달려라 방탄’에서 제이홉이 준비한 마니또 선물에 폭풍 감동

기사승인 2019-08-23 07:58:11

지난 22일 방송된 방탄소년단 네이버 브이라이브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에서는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을 다루며 뜻밖의 진한 감동을 선사해 웃음과 감동,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은 에피소드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방송 말미 지민을 위해 준비한 제이홉이 마니또 선물이 엄청난 반응을 일으켰는데, 이는 지민의 첫 자작곡 '약속'을 음반으로 만들어 세상에 하나뿐인 앨범을 선물로 건넨 것이다.

선물을 받은 지민이 상기된 표정으로 포장을 뜯으며 믿기지 않는다는 듯 웃음을 터뜨렸고, 이를 지켜보는 제이홉의 얼굴엔 미소가 가득했다. 선물이 자신의 자작곡 앨범이라는 것을 알아챈 지민은 크게 감격해 떨리는 목소리로 “형, 정말 감동이에요. 이건 진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거잖아요. 나중에 꼭 팬 분들께 앨범 리뷰를 해드릴게요. 정말 고마워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제이홉도 “지민이가 차기 자작곡을 준비하고 있어 힘내라고 응원하고 싶었다”며 앨범을 선물로 준비한 이유를 밝혔고, 7년 째 룸메이트인 지민과 제이홉의 추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직접 쓴 편지까지 들어있는 앨범 재킷은 더욱 감동을 주었다.

또한 제이홉은 나머지 멤버들에게도 ‘약속’ 음반을 건네며 “우리 지민씨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전세계 팬들은 “둘의 우정에 깊게 감동해 눈물이 났다”, “방송 내내 행복감이 고스란히 전달되어 소중한 시간을 선물 받은 느낌이다”, “방탄소년단의 아름다운 우정이 영원하길 바란다”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