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2일 (토)
화장품신문, K-Beauty 미국 시장 확장 전략 심포지엄’ 개최

화장품신문, K-Beauty 미국 시장 확장 전략 심포지엄’ 개최

기사승인 2019-11-18 10:14:00

#‘K-Beauty 미국 시장 확장 전략 심포지엄’ 개최

#K-Beauty 미국 전략 및 소비자 특성 분석 발표

#뷰티스트림즈·뷰티누리(화장품신문) 공동주관, 12월11일 포시즌스호텔

화장품신문은 뷰티스트림스(BEAUTYSTREAMS), 뷰티누리 등과 함께 다음 달 11일 오전 9시,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K뷰티 미국 시장 확장 전략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심포지엄은 내수 시장 위축, 전세계 인디브랜드들과의 경쟁, 중국 브랜드들의 약진 등 급변하는 시장에서 한국의 뷰티산업이 다음 단계로 어떻게 나아가야 하는가에 대한 해답을 모색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화장품신문은 이를 위해 미국 유통 전문가 마가리타 아리가다(Margarita Arrigada, 미국 세포라사 상품본부장)를 특별 강연자로 초청했다.  아리가다 세포라 상품본부장은 특강을 통해 ‘미국 유통 전문가가 바라본 K-Beauty’란 제목으로 여러 K-Beauty 사례를 통해 한국의 화장품 브랜드들이 미국 소비자에게 어떻게 인식되고 있는지, 그리고 미국에서 성공하려면 어떤 전략이 필요한지 들려줄 예정이다.

아리가다 본부장은 미국 뷰티 시장에 K-Beauty를 처음 소개한 이로, 30년 넘게 뷰티 시장에 몸담고 있는 미국 시장 최고의 화장품 유통 전문가다.

공동 주최자인 뷰티스트림스 쪽 전문가들도 성장성이 높은 미국 뷰티 시장에 대한 의견을 발표한다. 란 뷰(Lan Vu) 뷰티스트림스 창업자 겸 CEO는 ‘미국 소비자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의 매크로트렌드 변화’, 마이클 놀테(Michael Nolt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뷰티스트림스 2021 트렌드 전망’이란 제목으로 각각 강연할 계획이다.

참가비는 300달러다.이기수 기자 elgis@kukinews.com

이기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제카’ 김건우 “T1, 경기력 뛰어나…잘 대비해서 승리할 것”

‘제카’ 김건우가 T1의 경기력을 고평가하면서도 철저한 준비를 통해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 9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DN 프릭스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다. 개막전 패배 후 연승에 성공한 한화생명은 2승1패를 기록했다. 경기 후 쿠키뉴스와 만난 김건우는 “첫 연승을 이룬 게 너무 좋다. 2세트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피드백하면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