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관광청은 오는 12월 26일부터 2020년 2월 1일까지 두바이 도심 전역에서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Dubai Shopping Festival)을 진행한다.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은 두바이행사진흥청(Dubai Festivals & Retail Establishment, DFRE)이 주관하는 연례 행사이자, 두바이 최대 규모의 쇼핑 페스티벌이다.
두바이관광청은 “올해는 25주년을 기념해 더욱더 성대하게 개최되며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여행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약 한 달간 1000여개가 넘는 브랜드와 3000여개의 매장이 참여해 최소 25%, 최대 75% 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여행객들은 상시 할인 외 추가로 제공되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알찬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두바이 대표 쇼핑몰에서 최대 90%까지의 할인을 즐길 수 있는 ‘12시간 메가 세일(12 Hour Sale)’, 25일간 펼쳐지는 ‘오늘의 할인(DSF Surprises)’ 프로모션, 페스티벌이 끝날 무렵 최고의 할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파이널 세일(Final Sale)’,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 제공되는 귀국편 위탁 수화물 10kg 무료 추가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각종 프로모션과 함께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내년 1월16일부터 2월1일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버즈 칼리파 앞에 위치한 버즈 파크(Burj Park)에서 야외 팝업 마켓인 ‘마켓 아웃사이드 더 박스(Market Outside The Box)’가 열린다. 로컬 및 유명 해외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라이브 디제이 퍼포먼스, 요가 클래스, 푸드트럭, 어린이들을 위한 액티비티 체험존 등이 마련된다.
여행객들은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기간 동안 도시 곳곳에서 환상적인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두바이의 불꽃놀이는 알 시프(Al Seef), 라 메르(La Mer), JBR의 더 비치(The Beach), 두바이 크릭(Dubai Creek), 팜 주메이라의 더 포인트(The Pointe), 그리고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Dubai Festival City)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반짝이는 밤바다를 배경으로 대형 불꽃놀이가 펼쳐져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예정이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